본문 바로가기
맛집( Restaurant)

[분당카페]도넛 드로잉 donut drawing

by aileen20 2020. 11. 1.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매일같이 자가용으로 출근하는 요즘...

 

집으로 오는 길에 보이는 카페..

관심 없이 보면 도로길가 옆이라 모를 수 도 있다...

 

랑이가 호기심에 검색해 보았는데... 도넛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다.

퇴근길 들러보기로 했다.

 

이미 모든 도넛들이 많이 팔려서인지.. 딱 3가지 도넛만 남아있었다.

가격은 3~4천원대였다.

 

맛있어보이는 도넛들

카페 뒤로 야외 테이블도 있다.

날씨 좋을 때 가면 참 좋을듯!

 

두가지 도넛을 골라 먹어보기로~~

저녁이라.. 커피는 땡기지 않고 우유 한잔과 같이 먹기로~ ㅎㅎ

 

두가지 도넛 중  오른쪽 MILCREAM 도넛이 맛있었다...

퇴근시간이라 종류가 없어 두개 밖에 못 먹어봤지만.. 다음에 또 들러 다른 도넛들도 먹어보고싶다.

특히나 카페가 넓고 쾌적해서..참 좋았다!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103 1층 

 

홈 페이지

instagram.com/donut_drawing_

 

https://www.instagram.com/donut_drawing_/

팔로워 868명, 팔로잉 0명, 게시물 94개 - 도넛드로잉(@donut_drawing_)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연락처

0507-1345-0993 

 

영업시간

  • 월~금 11:00 ~ 22:00
  • 토,일 10:30 ~ 21:00

포장가능

시설정보

  • WIFI
  • 동물출입
  • 주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