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Buy)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by aileen20 2021. 2. 12.
반응형

 

 

너무 너무 핫한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치열한 경쟁을 뚫고 랑이가 아침운동 갔다가 계속 사왔다.

오리발이 진짜 같아서....나도 스노쿨링이 너무 하고 싶었다.

코로나는 언제쯤 사라질라나~  코로나가 끝나면 자유롭게 스노쿨링이 하고 싶다 ㅜㅜ

 

디테일에 강한 플레이모빌... 나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제품이라.. 처음엔 레고인줄 알았다.

나에게는 플레이모빌이 더 이쁘고 디테일이 살아있어 레고보다 마음이 더 간다.

마지막으로 나왔던 우주인레오

스티커도 참 이쁘다.

너무 너무 이쁜 스타벅스 테이블~~

어떻게 이렇게 예쁘고 귀엽게 잘 만들까...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힐링된다.

 

스타벅스 마케팅이 참 대단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