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Domestic Travel)/2021 10월 제주도 열흘 여행

[제주도 열흘살이]5일차 - 낭만팥집,천지연폭포,새연교,유동커피,숙소

by aileen20 2022. 8. 7.

[제주도 열흘살이]5일차 - 낚시체험,리치망고,흑돼지

[제주도 열흘살이]4일차 - 중문 스타벅스 [제주도 열흘살이]4일차 - 한라산 영실코스, 예담, 중문 스타벅스 [제주도 열흘살이]3일차 - 상춘재,블루보틀 커피,두산봉,보룡제과 [제주도 열흘살이]3일

20aileen.tistory.com

5일차일정

낚시체험-리치망고-흑돼지-낭만팥집-천지연폭포-새연교-유동커피-숙소

더위를 먹었는지 몸이 좋지 않아 밥먹고 숙소에 들어와 시원한 에어컨 바람 쐬며 낮잠을 잤다.

자다 일어나니 소화도 안되고 시원한 음식이 땡겼다..

그래서 찾은 곳 낭만 팥집

메뉴판도 한번 찍어보기~

작고 아늑한 가게~!

낭만 팥빙수와 녹차 팥빙수 주문~

맛있따~~맛있다~~~

오후에 먹는 디저트는 성공~ 성공~

더위 먹어서 좋지 않았던 뱃속도 풀리고.. 기분도 풀리고~~ 이제 다시 5일차 오후 여행 시작~

야간개장하는 천지연 폭포로 이동했다.

야간개장~ 화려한 조명으로 꾸며진 조형물들을 볼 수 있다.

신기한 탑 조명~~

밤에는 공기도 시원하고~예쁜 조명 덕에 산책 할 맛이 난다.

예쁜 조명들을 보면서 천지연 폭포로 걸어가기~

드디어 도착!! 폭포에서도 특별한 영상 상영을 하고 있었다.

한참이나 영상 구경하기~

신기하고 멋지고~~ 저녁에 참 잘 나왔다~

검은 고양이 네로~ ㅋㅋㅋ 터보 언제적 노래~~

영상 제작하시는 분이 우리보다 윗세대이거나 우리 세대이신듯 ㅋㅋㅋ 친근한 노래 들어서 기분 또 업업!

귀여운 하루방들도 찰칵~

다음으로 이동한 곳은 새연교~

근처니깐 들렸다 가야지~

밤에도 사람들이 꽤 많았다.

늦은시간이라 그런가.. 다리를 건너는데 바람이 많이 불어서 무섭게 느껴졌다. 밤바다는 참 무섭구나~ㅜㅜ

밤이라 잘 보이지 않는 문섬 범섬 등등~

한바퀴 돌고~~ 밤이지만... 다음 일정상 오지 못 할 것 같아 커피 마시러 랑이가 가고 싶었던 유동커피로 이동했다.

유동커피~ 제주도 커피 맛집이라고 한다.~

저녁인데도 사람들이 꽤 있었다.

레트로한 커피숍 인테리어~

시그니처 메뉴인 송산동 커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밤중에 웬 커피~

일정상 못 올수도 있으니~~ 시원하게 한잔하고 가기 ㅋㅋ

송산동 커피는 너무 너무 달아서 나에게는 아아가 진리~

커피 마시고~ 에어비앤비 숙소에 와서~

내일 다른곳으로 떠나야 하니 마지막 기념으로 숙소의 밤 풍경을 찍어 보았다.

5일동안 잘 있었다~~

다락방 올라가서 조명 끼고 사진도 한번 찍어보고~ ㅋㅋ

내일부터는 함덕으로 이동해야지~

5일이 순식간에 지나가네 ㅜㅜ

[제주도 열흘살이]6일차 - 함덕존맛식당,카페바나나,라마다 바이 윈덤 제주 함덕

6일차일정 존맛식당-카페바나나-함덕 라마다 호텔-함덕해수욕장-교촌치킨 6일차는 함덕으로 이동~ 제주도 여러 곳을 다녀 봤지만 장기로 머무르고 싶은 장소이다. 너무 예쁜 색의 바다와 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