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Domestic Travel)/2021 10월 제주도 열흘 여행

by aileen20 2022. 10. 19.

[제주도 열흘살이]6일차 - 함덕존맛식당,카페바나나,라마다 바이 윈덤 제주 함덕 [제주도 열흘살이]5일차 - 낭만팥집,천지연폭포,새연교,유동커피,숙소 [제주도 열흘살이]5일차 - 낚시체험,리치망

20aileen.tistory.com

7일차일정

함덕 해녀김밥-함덕 해수욕장 스노쿨링-동해식당-오드랑베이커리

함덕 라마다 호텔 뷰~

걸어서 아침 먹으러 이동~

아침 바다 뷰~ 흐린 날씨~ 제주도는 비가 왔다 안 왔다~ 계속 반복하는 중! 변덕스런 제주 날씨!

아점 먹으러 함덕 해녀김밥으로 이동했다.

연옌 싸인~

먹어보고 싶었던 김밥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대기 후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전복김밥, 딱새우 김밥, 전복 해물라면을 주문했다.

전복김밥과 딱새우 김밥~ 비쥬얼이 예쁘당~

맛은~ 그냥 일반김밥이 맛있는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라면에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졌다~

국물하고 같이 먹어줘야지~~

밥도 먹었으니~ 정말 오래간만에 스노쿨링하기~

코로나 때문에 계속 못했던 물놀이~

이게 얼마 만인가~

장비는 함덕 근처 돌핀레저에서 빌렸다.

스노쿨링 종일권 인당 30,000원에 대여했다. (구명조끼+오리발+물놀이수경)

바닷가 앉아서 커피도 한잔하기~

패들보드 타는 분들도 많이 보였다.

바깥 날씨는 더운데 10월이라 그런지 물 속은 너무 너무 차갑다~

그래도 너무 안했던 물놀이라 신나게 스노쿨링하기~

물고기도 구경하고 완젼 신남~

바닷가에서 노을이 질때까지 놀았다~

바닷물도 차가운데~ 오랜만에 물놀이 해서 어찌나 좋은지~ 그래도 바깥 온도는 더워서~ 들어갔다 나왔다 놀기 괜찮았다.

날도 어두워져서 호텔에서 씻고 저녁 먹으러  호텔 근처 동해식당이라는 백반집 방문~

오늘은 그냥 집밥 같은 밥을 먹고 싶구낭~

고등어구이와 해물뚝배기 주문~

간단한 집밥이 먹고 팠는데 괜츈 했다~

밥 먹고 소화시킬겸 오드랑 베이커리로  걸어가기~

함덕의 유명 빵집이다~

빵 구경하고 유명한 마농바게트와 맛있어 보이는 다른 빵 사기~

숙소 와서 먹어봤는데 사진은 없지만 마농바게트 정말 맛있었다.

다른 빵들도 다음날 먹어도 너무 맛있는 맛~~

오드랑베이커리 빵 맛집 인정!

[제주도 열흘살이]8일차 - 함덕라마다호텔 내 기념품샵, 돈까스송쉡, 신화월드호텔랜딩관 체크인

[제주도 열흘살이]7일차 - 함덕 해녀김밥, 함덕 해수욕장 스노쿨링, 동해식당, 오드랑베이커리 [제주도 열흘살이]6일차 - 함덕해수욕장, 서우봉산책로, 함덕교촌치킨 [제주도 열흘살이]6일차 -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