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staurant)

[광교맛집]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키친

by aileen20 2022. 11. 7.
반응형

결혼기념일 겸 들른 동네 호텔 뷔페~

가까워서 좋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키친~

디저트 케이크 종류가 다양하다.

다양한 샐러드~

훈제연어~

육회

다양한 밥 반찬들과

홍게찜- 홍게찜은 차가워서 아쉬웠다.

다른 뷔페들도 그랬던가... 코로나 이후로 오랜만에 온 홍게가 나오는 뷔페라 기억이 나지 않음.. ㅎ

여러종류의 초밥들~

타코야끼, 소라와사비

새우~ 가리비~ 등

토시살/ LA갈비/ 양갈비등 

고기종류들이 다양하고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던 고기들~

 

음식종류가 다양하다~

안 먹고 온것들도 많네~!

 

신선하고 맛있었던 회~ 한치회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금액 추가 지불시 무제한 와인, 맥주 서비스도 하고 있었다.~

맛난 것들 부터 먹어야지~

고기랑 홍게 먹기~ 고기는 맛있었지만 차가운 홍게는 아숩아숩~

 

 

초코 퐁듀로 만든 마쉬멜로우

너무 달아서 어질어질 했다. ㅋㅋ

젤라또 느낌의 아이스크림~~

고급진 맛~ 맛있었다.

망고 아스크림 강추!

 

네이버 예약하기로 하면 주말 일요일 7만원대로 방문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