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Domestic Travel)/2023 1월 제주도여행

[제주도 1월여행]1일차-제주 노티드 도넛

by aileen20 2023. 1. 28.
반응형

 

1일차 일정 

 

제주 노티드 도넛 - 오션스위츠 제주호텔 - 돈향기 - 동문 야시장

 

2023년 새해가 밝았으니~ 1월 제주 여행~~~

아침 일찍 나와서 김포공항에서 아점 먹기~

미미네 분식~ 김포공항 출국 수속을 하고 들어오면 먹을 곳이 많지는 않다. 간단하게 분식먹기~

제주도 도착 ~~ 자주 와도 좋은 제주~!

 

오후에 도착해서 첫 목적지는 노티드 도넛 제주 카페~

공용 주차장에 주차비를 내고~ 차를 주차 할 수 있었다.

노티드 도넛 마당뷰~ 여름에 오면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바다를 보며 차 한잔 할 수 있을 것 같다.

곰돌이랑 사진 찍기~

도넛 파는 곳과 커피를 파는 곳이 나누어져 있다.

도넛을 먼저 고르고~ 통로를 통해 커피를 주문 하면 된다. 우측이 도넛 파는 건물!

다행히 우리가 갔을 때는 대기줄이 없어 편하게 주문할 수 있었다.

도넛 주문하기!  도넛 가격은 3,500원~

귀여운 제품들~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다~

우리가 앉는 자리~

곰돌이 그림이 너무 귀엽~

매장 내 제품들이 아기자기하고 귀염 귀염~~

요즘 안 비싼게 없어서인지 도넛가격이 싸게 느껴짐~ 

우유 크림 도넛이 제일 맛있었다~

커피도 괜찮고~ 먹고 보는 즐거움이 있는 노티드 도넛~!

곰돌이 얼음 포인트~

 

 

 

[제주도 1월여행]1일차-오션 스위츠 제주 호텔

1일차 일정 제주 노티드 도넛 - 오션스위츠 제주호텔 - 돈향기 - 동문 야시장 오늘 하루만 머무를 숙소는 오션스위치 제주호텔~ 숙소는 오래되어보이지만~ 넓고 저렴하고 따뜻하고 좋았다. 10만원

20ailee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