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Domestic Travel)/2023 1월 제주도여행

[제주도 여행]5일차-보래드 베이커스, 아서원

by aileen20 2023. 3. 28.
반응형

 

 

[제주도 여행]5일차-금호리조트 수영장

5일차 일정 금호리조트 수영장-보래드 베이커스-아서원 낮에 다시 온 금호리조트 야외 온수풀~ 1월에 수영할 수 있는 국내 수영장 ㅎㅎ 금호리조트 수영장은 꼭 모자를 착용해야한다. 캡모자도

20aileen.tistory.com

5일차 일정 

 

금호리조트 수영장-보래드 베이커스-아서원

 

수영장에서 놀다가 커피 마시러 보래드 베이커스 방문~

너무 맛있었던 빵들!

기대 안하고 왔는데 빵이 너무 너무 맛있었다.

음료가 나올때 까지 바다 멍 때리기~

너무 여유로운 제주도!

역시 평일 낮 그리고 제주도~~ 너무 너무 좋다.

바다 뷰에서 맛있는 빵을 먹고 싶다면 적극 추천!

인테리어도 예뻐서 사진 찍기 좋은 카페이다.

저녁은 카페와 가까운 아서원 방문~

짬뽕 맛집이다. 유명한 제주도 맛집!

가격 차이가 얼마 나지 않아 짬뽕 곱배기와 짜장면 일반으로 주문~

맛있었던 깍두기!

가게가 새로 인테리어를 했는지 실내가 깨끗하고 새건물 같았다.

 

나는 짬뽕보다 짜장면이 더 맛있게 느껴짐~

울 동네 짜장면 맛집이 없다보니 너무 오랜만에 먹은 맛있는 짜장면! 남기지 않고 다 먹음!

색다른 짬뽕! 색달라서 특이하고 맛있었다. 고춧가루를 넣으니 훨씬 더 맛있었던 짬뽕!

 

 

 

 

[제주도 여행]6일차-금호리조트 조식, 제주공항

6일차 일정 금호리조트 조식 - 제주공항 조식 먹고 뱅기 타고 집으로 올라가는 날~ 2만원대 금호리조트 조식~ 한식이 맛있었던 조식~ 가격을 생각하면 훌륭한 조식~ 식당뷰도 좋다~ 가는 날까지

20ailee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