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랑스 파리]2일차 - 데이오후투어(퐁뇌프,퐁데자르,루브르 피라미드,알렉산드로 3세다리,에펠탑)

by aileen20 2023. 5. 19.
반응형

2일차

드봉민박 조식 - 데이투어+사진(오전) - 루이 필립 레스토랑- 데이투어+사진(오후) - 숙소

데이투어+사진(오후)-(생루이섬,노트르담 대성당, 셰익스피어 앤 컴퍼니,라틴지구,퐁뇌프,퐁데자르,루브르 피라미드,알렉산드로 3세다리,에펠탑)

오후 투어 계속 진행~~

관광지를 돌아보면서 가이드님의 설명을 들어서 더 재미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기억이 잘 안난다능 ㅜㅜ

주황 조명의 파리 시내 모습~~

형광등 조명이 많은 우리 나라랑 비교하면 밤에 참 분위기 있어 보인다.

낮이나 밤이나 주황빛 조명을 주로 쓰기에 얼굴이 예뻐보이고 실내가 분위기 있어보인다.

다만 가끔은 어두침침한 기분 ㅎㅎ

밤에는 건물이 어두울수도 있지만, 조명으로 멋져 보이는 파리의 건물들

퐁데자르 다리에서도 스냅 사진을 찍어주신다. 원래는 연인들의 자물쇠로 가득차 유명한 다리~

부실위험이 있어 2019년도에는 보이지 않는 자물쇠

그래도 조명부분에 사람들이 조금씩 달아놓았다;; ㅎㅎ

낮에도 왔던 루브르 박물관 재 방문~

너무 너무 예쁘고 밤에 보니 더 웅장하게 느껴진다. 이런 멋진 풍경들을 볼수 있는 여행은 참 좋은것! 

어플빨 받고 언니랑 사진 찍기~

밤에 보는 루브르 피라미드도 참 예쁘다. 여기서도 스냅샷을 찍어주신다.

다음은 금빛의 알렉산드로 3세다리~

파리의 다리들은 제각각 다른모습들이 신기했다. 멀리 에펠탑도 보인다.~!

마지막 장소 에펠탑에서 사진찍기!

마이리얼트립 가이드 분들께서 열정적으로 사진도 찍어주시고~ 야밤에 다닐수 있게 가이드도 해주셔서 좋았던 프로그램이다.

지금도 동일한 가이드님들이실지는 모르겠지만~ 만족했던 스냅 투어!!

내일이 또 기대되는 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