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staurant)

[화서 스타필드]애견 동반 맛집 달마시안

by aileen20 2024. 2. 1.
반응형

강아지 동반 레스토랑이 많지 않은데

같이 올 수 있어서 좋은 수원 화서 스타필드 달마시안~

사람이 많아 30분 정도 대기 걸어놓고 쇼핑하다가 방문~

레스토랑 안에도 사람들이 많다.

애견동반으로 갈수 있는 레스토랑이 많지 않다 보니 사람들이 많이 찾는 듯 하다.

울집 강쥐가 먹을 함박스테이크 주문~

나의 아점 봉골레 파스타~

가격대는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음식 맛은 괜츈했다.

 

애견 함박 스테이크 13,000원

봉골레 파스타 23,000원

 

무엇보다 강아지도 맛있는 요리를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았다.

 

음식이 나오자 어쩔줄 몰라하는 우리집 똥강쥐~

 

혼자 먹겠다는 의지~ㅋㅋㅋㅋ

잠시 진정시키고  스테이크 잘라서 같이 주신 비닐장갑으로 먹여주기~

한입주고 스파게티 먹으려는데 자기밥 먹겠다는 굳은 의지~~

멍멍이 부터 먹이고 식사하기 ㅋㅋㅋㅋ

너무 맛있는지 금방금방 먹는 울집 강쥐~

약간 뜨겁다고 천천히 먹으라~~많아 보였지만 금방 순삭~

건더기는 다 먹고 소스는 스파게티 먹고 많이 식어서 다시 줌~~

어무이 밥먹을 동안은 착하게 누워있어서 넘 예쁜 울집 똥강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