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staurant)

[강남맛집]쉑쉑버거/클로리스 티앤커피

by aileen20 2020. 5. 13.
반응형

 

 

 

 

2017년 강남의 모습~!

 

친구 진주와 만나 쉑쉑버거 냠냠

2017년 그날 쉑쉑버거는 처음 먹어보았다~!

 

강남 가차샵(그날 가차샵이란 곳을  처음 알았던 곳) ㅋㅋㅋ 귀여운 피규어를 뽑을 수 있어서 재미있는 장소 이다.

가차샵에 가서 내가 평소 좋아하던 구데타마 뽑기 뽑기~ 

너무너무 귀여운 모양이 나와서 행복행복~!

이것이야말로 소소한 행복이 아닌지 ㅋㅋㅋ

 

친구와 신나서 웃다가

차마시러 고고~

 

건물이 예뻐서 들어온 찻집~

클로리스 티앤 커피

홍차 음료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려진 음료(?)를 시켜보았다.

한참 된 사진이라 정확히 무슨 메뉴인지는 ㅎㅎㅎ

메뉴도 특색있고 실내인테리어 외부 건물모습도 이뻐서 좋았던 곳이었다.

또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