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2일차 - 반다호텔조식
[베트남 다낭]1일차 - 아시아나항공/반다호텔
2019년 4월 26일 울 나라에서 베트남 다낭으로 떠나는 비행기가 저녁시간이어서 첫날은 숙소 도착을 목표로 여행을 시작하였다. 여행을 떠나기전 공항 풍경은 항상 설레이게 한다. 비행기 티켓을
20aileen.tistory.com
2일차일정
호반다호텔조식- 바나힐 - 콩카페 - 한시장 - HeliNails&Spa - Treviet
2일차지만 여행의 전날 저녁 비행기라 본격적인 여행 시작으로는 첫날이다.
2019년 4월 27일 토요일~~
바나힐 가기전 반다 호텔에서 조식 먹기!
여러가지 음식들이 많다..
쌀국수, 과일 등등
조식 레스토랑은 깔끔하게 잘 되어있다.
다만 음식은... 내가 가본 호텔 조식중에서 제일 별로 였던 기억이 난다.
항상 호텔을 묵을 때면 그 호텔의 조식을 챙겨먹고는 하는데....까다롭지 않은 내 입맛에도 ...반다 호텔의 고기 질이나 과일의 맛이 좋지는 않았던 기억이 난다.
그래도 저렴한 가격 다양한 음식종류가 많아서... 아침을 든든히 먹고 일정을 시작할 수 있었다.
바나힐 가는 길은 미리 클룩(klook)사이트에서 예약하고 가서 편하게 다닐 수 있었다.
https://20aileen.tistory.com/77
베트남 다낭 여행 준비과정
2019년 4월말 경 4박 6일 일정으로 떠난 다낭여행 여행 전 준비하면 좋을 정보들을 써볼까 한다. 1. 비행기 항공권 - 네이버 검색을 통해 제일 싼 표를 찾거나 온라인투어 등 각 사이트에 들어가서 한번 더 확인해..
20aileen.tistory.com
클룩에서 예약한 왕복 바나힐 택시 가격은 27,400원이었다.
베트남에서 그랩을 부르는 가격 수준에 비교해서도 괜찮은 편이었다.
택시는 호텔앞에 우리가 예약한 시간에 정확하게 기다리고 있었다.
출발은 9시~!!
택시 타고 도로 풍경도 찍어보았다. 집들도 처음 보는 스타일이라서 찍어보고..
1시간 30분정도 지나 바나힐에 도착 할 수 있었다.
https://20aileen.tistory.com/79
[베트남 다낭] 2일차 - 반다호텔조식, 바나힐, 콩카페, 한시장, Heli Nails&Spa, Treviet
https://20aileen.tistory.com/78 [베트남 다낭] 2일차 - 반다호텔조식, 바나힐, 콩카페, 한시장, Heli Nails&Spa, Treviet 반다호텔조식- 바나힐 - 콩카페 - 한시장 - HeliNails&Spa - Treviet 2일차지만 여행의..
20ailee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