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life)

판교연안식당(꼬막비빔밥),죽전제프리플라워카페,판교역아티제카페

by aileen20 2019. 3. 25.
반응형


은경이와 만나서 저녁 먹으러 고고~~~

판교 알파돔 시티의 연안식당




간만에 꼬막이 땡겨서 꼬막 비빔밥과~!

해물탕을 시켜 먹었다.


해물탕은 1인 뚝배기에 팔아서 혼자 먹기 편하게 되어있었다.~!



비빔밥을 시켜서인지 약간 꼬막양이 아쉬운 느낌은 든다.!







저녁을 먹고 차마시러 이동~!


건너편 건물로 이동하여 아티제에 방문했다.~!




맛있는 케이크와 커피 냠냠~~

요즘 맛있는 디저트들이 왜 이렇게 좋은지~~

달달한 케이크에 기분도 좋아진다.!






주차 문제도 있어..

폭풍수다를 하러 장소 이동~!!



플라워 카페가 가고싶어 인터넷 검색 중 제프리 플라워 카페를 찾게 되었다.~~


2차로 차 마시러 고고~!!




플라워 카페 답게 많은  꽃들이 카페안에 장식되어 있었다.

사진 찍기 좋은 분위기이다.~!





우리가 시킨 홍차.... 음 차 이름이 길었는데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티포트 아래에 촛불로 계속 따뜻하게 데워줘서

식지않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차가격이 비싼 편이었지만,

차 향과 맛은 너무 좋았다.~!






맛있는차와 재밌는 수다~!!

스트레스가 풀린다.ㅋㅋㅋㅋ






집에 와서 은경이가 선물로 준 향초도 찍어 보았다.~

딸기 모양의 초가 너무 실감나서 너무 너무 예쁘다.~





요 초는 은경이가 애견후원업체에서 산 향초라고 한다.~~

귀여운 멍뭉이 스티커도 함께 있다.~!!



 언젠간 다 쓰겠지만 쓰기 아까워 구경 중이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