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Domestic Travel)/호캉스모음

[삼척 쏠비치 호텔]삼척여행-2일차

by aileen20 2022. 7. 2.
반응형

 

 

[삼척 쏠비치 호텔]삼척여행-1일차

날이 좋은 2022년 6월말~ 전날에 비가와서 걱정했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침부터 기분이 좋았던날~ 강원도 가는 길 하늘이 너무 너무 파랗다. 가려고 하는 호텔은 삼척 쏠비치 호텔 객실 번호

20aileen.tistory.com

쏠비치 호텔 아침 둘째날~

삼척 쏠비치 객실에서 보이는 바다뷰~~

해외여행 온 것 같다~~

 

 

저녁을 너무 많이 먹어서... 몸에 비해 소식좌인 우리는 낮부터 바다 걷기~

날씨가 더워서 차로 삼척 카페거리로 이동했다.

먼거리는 아니지만 걸어가기에는 또 좀 걸리는 거리라서 차로 이동하는 것이 좋다.

예쁜 바닷가 풍경!

신기한 모래 조각들도 찰칵~

어떻게 무너지지 않고 요렇게 잘 서있는지 너무 너무 신기한 조각상들!

토요일 낮임에도 불구하고 삼척은 그동안 다닌 강릉, 속초 바닷가 보다 여유롭고 한가해서 참 좋았다.

 

인스타 샷으로 보게된 삼척곰치빙수 먹으러 피크닉키키 카페 방문!

야외 자리에 앉아 빙수 먹기

밖은 정말정말 덥고 빙수는 시원하고~~ 잘어울리는 조합이다~~ㅋㅋ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삼척곰치빙수 ㅋㅋ

초코렛도 같이 나와 찍어먹으면 맛있다.

바다도 간간히 보이고~

기분 좋은 점심???

밥보다 디저트 먼저먹기~ 그래서 인지.. 사람이 없어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다.

점심시간에 다시 왔는데 꽤 사람이 많았다.

 

네이버에 올리면 공짜로 주시는 아메리카노~~

데코가 하와이 느낌이 난다 ㅋㅋ

 

 

빙수 먹고 닭강정 사러 삼척 중앙 시장 방문~

청년 몰이라는 상점도 있어서 올라가보니 깨끗하게 정리된 상점들을 볼 수 있었다.

좋아라하는 노브랜드도 보임 ㅋ

귀여운 마카롱 상점

 

중앙시장에서 닭강정 사고 다시 점심먹으러 삼척 카페거리로 이동~

맛집이라고 하는 일미담 방문

사람이 많아 대기도 해야하는 곳이다.

다행히 사람들이 빠질 쯤 가서 금방 들어갈 수 있었다.

간만에 맛있는 한식 먹기~ 돌솔밥에 생선을 먹을수 있어서 참 좋았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돼지고기와 고등어구이가 나오는 세트 메뉴~

 

반찬도 많이나오고 간만에제대로 된 한식 먹는 기분~

일박이일로 다녀올 수 있는 즐거운 삼척 여행~~다음에 또 와야지~~!!

 

삼척 쏠비치에서 사온 밀크만주도 먹어보기~

 

귀엽게 포장되어있어 선물하기 좋은 상품인듯 하다~

맛도 괜츈~!

삼척은 딱히 구매할때가 없어서 기념품은 쏠비치내에서 사는게 좋은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