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Overseas Travel)/2023 11월 세부여행

by aileen20 2023. 11. 29.

[세부여행]1일차-필리핀 항공 세부행 후기

필리핀 항공 온라인 체크인은 24시간 전부터 가능하다. https://www.philippineair.co.kr/ko/index.asp 합리적프리미엄 필리핀항공 www.philippineair.co.kr 필리핀 항공 사이트에서 온라인 체크 및 좌석 지정도 가

20aileen.tistory.com

필리핀항공 -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오션윙 프리미어룸 -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환전 - 부코바 레스토랑 -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비치 - H마트 - 세부 김떡순

드디어 세부 도착!

아침 7시 비행기를 탔기에

세부에 오전 10-11시 사이 도착~!

세부는 한국과 1시간의 시차 차이를 두고 있다.

수화물도 금방 찾고 공항에서 일찍 나와 카카오 택시 타러 이동~

공항에서 나오면 바로 옐로우 택시가 보인다.

이곳에서 카카오 택시를 불렀는데 기사님이 이쪽은 못들어온다는 문자를 받고(기사님이 취소하심)

화이트 택시 쪽 앞으로 자리이동

공항에서 환전하는것 보다 샹그릴라 리조트에서 환전하는게 낫다하고 환전하러 공항 2층으로 다시 올라가기 귀찮기에

되도록이면 카카오 택시를 무조건 타야하는 상황~~~

화이트 택시 앞쪽에 직선 도로가 있는데 그쪽에서 불러야

수월하게 카카오 택시를 탈 수 있다.

잠깐의 자리이동으로 금방 탄 택시!

샹그릴라 리조트와 공항은 약 30분거리로 8600원에 결제할 수 있었다.

카카오택시에 해외결제가 되는 카드를 등록해 놓으면 자동으로 결제가 된다.

처음 온 세부 시내를 감상하며 리조트로 이동~

리조트를 들어갈때 차 안 짐검사 및 대형탐지견등 철저한 보안 검사를 하고 있었다.

보안 검사 후 택시는 리조트 로비까지 이동~

여기가 샹그릴라 리조트구나~

내려서  웰컴티 마시며~룸차지 카드 처리와 방 배정 받기!

룸차지는 얼마 정도 카드로 미리 결제해놓고

마지막날 리조트에서 사용한만큼 가져온 현금으로 바꾸거나 그대로 카드로 결제하면된다.

체크인 시간보다 이르지만 청소된 방이 있다고 하여 일찍 배정 받을 수 있었다.

우리가 예약한 오션윙 프리미어룸으로 이동

복도를 지나 약간 걸어가면 오션윙 숙소가 보인다.

연결된 3층에서 배정받은 6층으로 올라가기~

호텔 내부 모습~

창으로 해변과 수영장 모두 볼수 있다.

오션윙 프리미엄 룸은 오션윙 수영장과 비치가 가까워서 참 좋다~

바다에서 스노쿨링을 좋아하는 우리는 숙소 위치가 딱 좋았다.

필요한건 다 있는 숙소

화장실도 넓어서 좋음!

컨디셔너/샴푸/바디워시/바디로션/비누/치약/칫솔/솜/면봉 다 준비되어있다.

칫솔은 쓰고 버릴려고 쓰던 칫솔 가져오긴했지만, 리조트 치약,칫솔 상태가 괜찮아 귀찮다면 숙소꺼 사용해도 괜츈~

한국인 손님이 많아서인지 컵라면이 배치되어있다.~

가격은 좀 더 나가지만 따로 사기 귀찮다면 바로 먹을수 있어서 편리해 보임!

냉장고 안 맥주, 콜라들도 구비되어있다.

우리는 첫날 H마트에서 주문배달을 하였기에 호텔내 음료는 먹을일이 없었다ㅎ

위생으로 휴대용 접이식 전기포트를 챙기려했지만..샹그릴라 보안검색대에서 걸린다는 인터넷 글을 보고

버릴 주방 수세미와 세제를 조금 챙겨와서 전기포트 안쪽 설거지 후 사용했다.

무언가 미세하게 딱이기는 해서 잘 가져온것 같다!

장롱안~

여권이나 돈을 보관했던 금고~

호텔내 신발은 조리로 되어있다. 밖에서 신을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우리는 슬리퍼를 챙겨왔기에)

딱딱한 슬리퍼 형태라 편한듯~

숙소 앞마당 풍경~

리조트안 한번 구경하고 환전하고 점심 먹기로~

[세부여행]1일차-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환전, 부코바 레스토랑

[세부여행]1일차-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오션윙 프리미어룸 후기 [세부여행]1일차-필리핀 항공 세부행 후기 필리핀 항공 온라인 체크인은 24시간 전부터 가능하다. https://www.philippineair.co.kr/ko/index.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