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Overseas Travel)/2019 11월 프랑스 파리여행(France_Paris)

[프랑스 파리 자유여행] 어플로 예약한 편한 파리여행

by aileen20 2019. 12. 4.
반응형

 

예쁜 사진도 갖고 싶고 파리 도시 설명도 듣고 싶기에 신청한

주간투어, 야간투어 2일차 하루종일 일정으로 계획을 세워놓고 마이리얼트립에서 예약했다.

후기 내용이 좋아서 신청한 데이트립의 주간 야간 투어!

꿀팁 파리 설명에 가이드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사진까지 잘 찍어주셔서 대만족이었다.

 

 

3일날은 디즈니를 가기 때문에 디즈니입장권도 마이리얼트립에서 신청했다.

1DAY 2PARK로 신청했었다.. 지금 들어가보니 이렇게 할인하지만 나는 80,800원에 구매했었다.

운이 좋다면 이렇게 싸게도 살 수 있다.

어플에서 구매 후 이티켓을 프린트 해 가면 편리하다.

파리가 위험하다는 얘기들을 많이 들어서 퍼레이드까지 볼려면 늦을텐데라는 생각에 왕복 셔틀 탑승권이 같이 있는 상품으로 신청할까 고민했었다.

하지만 파리디즈니랜드 퍼레이드 시간은 계절에 따라 바뀐다고하는 얘기를 듣고 입장권만 구매해서 갔는데

다행히 11월이여서인지 퍼레이드를 7시, 8시쯤에 시작해서 입장권만 예약한 것이 좋은 선택이었다.

 

 

6일날 일정 몽생미셸을 가기위해 신청한 인디고트래블 여행상품

내가 신청할때는 129,000원 이었는데 금액이 조금 달라진듯 하다.

가이드님도 잘 설명해주시고 버스타면서 편하게 떠난 여행이서 만족이었다!

 

 

 

그리고 마지막날 왠지... 여러가지 기념품 사느라 가방도 많이 무거울거 같고

우리 민박이 파리 공항에서 아주 가까운 편은 아니기에 마지막날 공항 픽업 서비스도 신청해서 갔다.

네이버 검색을 통해 발견한 WAUG라는 어플에서 픽업서비스를 신청했다.

당시 할인 기간이어서 신청하게 됐는데.. 한국기사님도 친절하시고 공항도 아주 편하게 가서 정말 잘 신청했다는 생각을 했다.

 

좋은 어플들을 통해 편리하게 미리 예약하고 가니 여행이 더욱 편리했었다.

자유여행시 그냥 다 현지에서 하는 것보다 이런 서비스들도 이용하면 참 편리한 것 같다.

 

 

 

https://20aileen.tistory.com/55

 

[프랑스 파리 여행 계획] 2019년 11월 18일-11월26일 여행

2019년 11월 18일- 11월26일 언니와 떠난 여행 18-26일이지만 시차 등으로 18일은 숙소 도착으로 끝났고 25-26일도 비행기에서 거의 시간을 보냈다. 전체로는 9일이지만 대략 7일 반일정도 여행한 셈이다. 가기전..

20ailee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