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Overseas Travel)/2019 11월 프랑스 파리여행(France_Paris)

[프랑스 파리]2일차 - 드봉민박 조식, 파리 스타벅스

by aileen20 2023. 4. 9.
반응형

 

 

 

[프랑스 파리]1일차 - 아시아나 항공, 드봉민박

1일차 인천공항 - 아시아나 항공 - 드봉민박 2019년 신나는 파리여행 가던날~ 맛있는 기내식 먹으며 출발~ 아시아나 항공 타고 파리로 고고~ 중간에 간식도 먹고 자고 일어나서 저녁도 먹고~ 파리

20aileen.tistory.com

 

 

2일차

드봉민박 조식 - 데이투어+사진(오전) - 데이투어+사진(오후) - 숙소

 

이튿날 아침 일찍 일어나 민박집에서 주시는 조식 먹기!

첫날은 숙소 오느라 시간이 다 갔기에 어찌보면 여행 첫째날~~

7박동안 힘이 되어준 한식 조식~!

안 먹었으면 여행이 힘들지 않았을까 싶다~! 드봉 민박 적극 추천!

동네 마트가 바로 있어서 사온 과자도 먹고~

우리방 창문으로 보이는 뷰~~ 여기가 프랑스구나 ㅋㅋ

밖으로 나와 마이리얼트립에서 신청한 오전 투어를 하러 나가기~

2019년 당시 오전 파리시내 보기 + 사진 찍어 주는 투어를 신청해서 재미있게 파리 시내를 구경했다.

현재도 동일한 상품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마이리얼트립 사이트에 방문하면 비슷한 투어들은 많이 보인다.

 

https://www.myrealtrip.com/

 

마이리얼트립 :: 나다운 진짜 여행

 

www.myrealtrip.com

지하철 타러 가는길~ 드봉민박에서 지하철 입구는 아주 가깝다! 역세권 숙소!

관광지는 대부분 지하철을 타고 이동했지만, 파리가 서울로 비교하면 굉장히 작은 규모이기에

숙소가 조금 외지여도 괜찮았다. 파리 시내는 모두 걸어서도 이동이 가능할 정도로 체감상 크지 않은 느낌이다.

지하철내 프랑스 느낌나는 광고들~

 

숙소에서 지하철을 타고 오늘 투어 가이드 분을 만날

Palais Royal Musee du Louvre역에 도착했다.

루브르 박물관이 있는 역이다.

투어 전까지 시간이 남아 파리 스타벅스에 들렸다.

파리 느낌 물씬나는 머그컵들~

우리나라에서 파는 스벅 빵보다 맛나보인다~

스벅에서 커피한잔과~ 오늘 투어를 같이 하시는 다른 관광객 분들을 우연히 만나 빵도 나누어 먹었다.~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m

 

 

[프랑스 파리]2일차 - 데이오전투어(루브르 박물관, 오페라 가르니에)

[프랑스 파리]2일차 - 드봉민박 조식, 파리 스타벅스 [프랑스 파리]1일차 - 아시아나 항공, 드봉민박 1일차 인천공항 - 아시아나 항공 - 드봉민박 2019년 신나는 파리여행 가던날~ 맛있는 기내식 먹

20ailee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