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life)

[2020] 카운트다운 in 에버랜드

by aileen20 2020. 1. 1.
반응형

2019년을 보내고 2020 카운트다운을 어디서할까 검색 중 에버랜드2020 카운트다운 발견!

표는 네이버에서 2만3천냥 쯤에 겟하공...

올 한해도 둘이 고생했다며 우선 맛있는 소고기를 먹고 에버랜드로 이동하기로 했다.

 

올 한 해 고생했으니 소고기 냠냠~~ 우리는 먹을 자격이 충분히 있다오~!

 

고기 먹고 소화시키기 위해 에버랜드로 고고~!!!!

에버랜드 카운트다운쇼는 처음 보기에 기대반 설렘반!!

 

 

미리 인터넷으로 구입한 표로 바코드 찍고 입장! 엄청 편리하다!

언제 와도 좋은 놀이공원 ~ 올 때마다 동심의 세계로 빠지는 것 같다.

 

먼저 추우니깐 샵부터 가서 몸 녹이기~!

귀염귀염 너구리? 인형들이 많다!

다른 나라들 디즈니를 가본 의견으로는 밀리지 않는 규모와 샵이기에

삼성이 컨텐츠 사업만 한다면... 매장의 캐릭터나 에버랜드 인기도가 엄청날텐데 아숩기만 하다!

스카이 크루즈를 타고 오다보니 보이는 포시즌스가든이 보인다~!

화려하게 꾸며진 모습에 오길 잘했다하며 감탄감탄!!

트리앞에서 사진 한장~~ 추울것 같아 옷을 너무 많이 껴입어서 엄청 두껍게 나옴ㅋㅋ

아가들 타는 놀이기구를 몇 개 타고(?) 보고(?) 11시 25분쯤 카운트다운 준비하러 포시즌스 가든으로 이동했다!

카운트다운 전 마음에 들었던 클럽 곰돌이!

 

카운트다운 시작 영상~! 54321~!

 

좋아라하는  bts 노래에 맞춘 불꽃놀이!

너무나 멋있었던 불꽃놀이 장면 중 하나!

 

폭죽에 맞아서 죽는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화려했던 마지막 피날레 폭죽까지

너무너무 화려하고 높이 오르는 폭죽에 신기하고 2020년 한해 시작이 너무 행복한 기분이었다.

내년에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때는 레스토랑을 예약해~ 여유롭게 볼까라는 생각도 들었다.

 

집에 가는 길에 찍은 귀요미 호랑이.... 과자샵에 가서 초콜릿, 카라멜도 겟!

에버랜드 라인 샵에서 내가 선택한 오라방이 사주는 연말선물 ㅋㅋㅋ 좋구나~!! 치미치미~ 좋음 ㅋㅋ

아침 오빠가 끓여준 맛있는 떡국을 먹으며 한해를 시작해 본다~!!!

올해는 더욱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있길 바래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