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life)

[용인] 은이성지 & 김대건길

by aileen20 2020. 11. 6.
반응형

 

 

 

천주교인들이 많이 찾는 곳인듯 하다.

성 김대건 안드레아 신부의 첫 사목지로 의미있는 장소..

 

 

예쁜 성당

 

 

 

 

 

목적은 등산이어서 성지순례길을 걸어보기로 했다.

 

 

날씨가 참 좋았다.

 

 

우선 많은 정보가 없이 가서인지...

가는 길에 인도가 없는줄도 모르고  걷게 되었고...

아무래도 위험할것 같아 다시 성당쪽으로 내려가 차를 가지고 가다가.. 캠핑장에 들어가기전 차를 세우고 등산길에 올랐다.

 

등산길 입구 도착전 캠핑장도 있고..

길이 불편하게 되어있어서 많이 헤매다가 등산길을 찾았다.

 

 

 

사람이 북적이지 않아 좋았다. 공기도 좋고... 중간정도 가다가 다시 내려왔지만..

 

 

 

등산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장소 인것 같다..

하지만 나의 취미에는 맞지 않다는걸 한번 더 느끼면서 ㅎㅎㅎ집에 가는 길... 용인 시장으로 고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