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Domestic Travel)/2021 10월 제주도 열흘 여행

[제주도 열흘살이]2일차 - 에어비앤비 숙소, 동선제면가

by aileen20 2022. 7. 26.
반응형

 

 

 

[제주도 열흘살이]1일차 - 대한항공,카페루시아,동성식당,에어비앤비 숙소

1일차일정 대한항공-카페루시아-동성식당-에어비앤비 숙소 2021년 10월 4일 여행을 좋아해서 매년 해외여행 갔었지만... 코로나로 얌전히 근처나 다니고..외식도 잘 안했기에 뱅기를 오래간만에

20aileen.tistory.com

 

2일차일정

에어비앤비 숙소-동선제면가- 쇠소깍-위미향등대-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에어비앤비로 예약한 숙소~ 

2021년 10월 여행 둘째날 아침 숙소 사진 찍기!

제주도 날씨가 10월인데도 덥고 습하다!

숙소에서 보이는 바깥뷰~ 한라산이 보인다.

숙소가 트렌드 하진 않았지만 소형 주택으로 다락방이 포함된 3층까지 독채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금액도 예약 당시 7만원 후반대로 저렴해서 장기 여행 하는 우리에게는 좋은 선택이었다.

주인분이 관리하셔서 깨끗한 점도 참 좋았다.

예쁜 빨간지붕~

전원 주택은 벌레가 많아서 밤에 들어올때는 빨리 들어와서 문닫기~

예쁜 문구도 찰칵!

2층은 밥먹을 수 있는 테이블과 냉장고등 주방 시설이 있어서 간단히 컵라면 먹거나 맥주 보관하기 좋았다.

다락방 예쁜 문구~

숙소 입구 모습~ 초록초록 힐링된다.~

 

아점 먹으러 미리 찾아놓았던 맛집으로 이동했다.

어딜가도 예쁜 제주도~

세트메뉴가 품절이어서 흑돼지 비빔국수, 고기국수, 간장계란밥을 주문했다.

담백하고 참 맛있었다.

약간 순대국하고 비슷한 맛이지만 담백하면서 조금은 다른 그런 맛~

간장계란밥도 같이 먹으니 참 맛있었다.

 

 

밥 먹고 쇠소깍으로 이동~

 

 

 

[제주도 열흘살이]2일차 - 쇠소깍, 위미향등대,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제주도 열흘살이]2일차 - 에어비앤비 숙소, 동선제면사 [제주도 열흘살이]1일차 - 대한항공,카페루시아,동성식당,에어비앤비 숙소 1일차일정 대한항공-카페루시아-동성식당-에어비앤비 숙소 20

20ailee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