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Domestic Travel)/2021 10월 제주도 열흘 여행

[제주도 열흘살이]2일차 - 쇠소깍, 위미향등대,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by aileen20 2022. 7. 26.
반응형

 

 

[제주도 열흘살이]2일차 - 에어비앤비 숙소, 동선제면사

[제주도 열흘살이]1일차 - 대한항공,카페루시아,동성식당,에어비앤비 숙소 1일차일정 대한항공-카페루시아-동성식당-에어비앤비 숙소 2021년 10월 4일 여행을 좋아해서 매년 해외여행 갔었지만..

20aileen.tistory.com

 

2일차일정

에어비앤비 숙소-동선제면가-쇠소깍-위미향등대-서귀포 매일올레시장

 

밥도 먹었으니 쇠소깍으로 이동~

예전에도 왔었다가 배를 못 탄 기억이 있는 장소~

다시 온 쇠소깍 좋네 좋아~

쇠소깍 전설이 있나보다~찾아보니 슬픈 내용~

글씨가 잘 보이지 않네ㅜㅜ 세월의 흔적인가

지나가다가 기념품들도 살짝 구경하기~

전통조각배 성인 2인으로 예매표를 끊고~

모이는 장소로 가보니 타기전까지 꽤 기다려야했다.

기다리는 동안 쇠소깍 한바퀴 돌면서 배 타는 사람들 구경하기~

쇠소깍은 바다와 연결되어 있어 신기한 장소이다.

신기한 검은 모래 해변

시간이 많이 남아 해변에서도 사진을 많이 찍었다.

타기전 땡볕에서 기다리느라 힘들었지만~

막상 타보니 재밌고  물위에 있어서인지 조금은 시원한 기분이었다.

 

습기와 햇살이 10월인데도 거의 한여름 수준이었다~

 

그래도 물색이 너무 이쁘다~

 

배타기 미션 완료 후 한라봉 아이스크림 먹기~~ 시원하고 너무 맛있었다.

다음 관광지는 위미향 등대~

관광객도 많지 않고~ 바다를 한없이 볼 수 있는 곳~

 

우리나라도 참 넓고 볼곳도 많구나~

너무 예쁜 푸른 푸른 바다뷰~

 

이런뷰 말이 되냐공~

사람들이 아무도 없어서 빨간 등대에서 한참동안 사진도 찍을 수 있었다.

인생샷 건지기~

다시 내려오면 제주 올레길 5코스로 진입할 수 있다.

올레길도 잠시 걸어보기~

올레길에서 보이는 바다뷰~

모든 사진이 다 그림같다~!

 

날이 어둑어둑해져 위미향을 뒤로 하고 서귀포 매일올레시장을 방문했다.

신기한 치약도 기념품으로 구매~

사람들도이 꽤 많은 시장~

지나가다가 전복김밥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구매~

기념품 샵도 쭉 둘러보았다.

나중에 식구들 지인들 선물은 이쪽에서 구매해서 택배로 보냈다.

다른 장소보다 저렴했던 시장

생각보다 맛있었던 녹차 샌드쿠키

신기한 생맥주도 구매~

가격은 사악했고.. 맛은 그냥그냥그랬다.

 

숙소 가는길 귤도 보여 구매~역시 현지인지라 가격대비 양이 많았다.

오늘 저녁은 김밥에 라면... 전복김밥 너무 맛있었다.

소화가 어찌나 잘 안되는지~

거한 음식은 하루에 한끼만 먹게 되네 ㅜㅜ

 

맛있는거 많이 먹게 많이 많이 움직이고 걸어야겠다.

 

 

 

[제주도 열흘살이]3일차 - 스누피 가든

[제주도 열흘살이]2일차 - 쇠소깍, 위미향등대,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제주도 열흘살이]2일차 - 에어비앤비 숙소, 동선제면사 [제주도 열흘살이]1일차 - 대한항공,카페루시아,동성식당,에어비앤

20ailee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