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Overseas Travel)/2019 11월 프랑스 파리여행(France_Paris)

[프랑스 파리]2일차 - 루이 필립 레스토랑

by aileen20 2023. 4. 29.
반응형

2일차

드봉민박 조식 - 데이투어+사진(오전) - 루이 필립 레스토랑- 데이투어+사진(오후) - 숙소

 

마이리얼트립 데이투어 오전투어를 끝내고~

또 신청한 오후 투어를 위해 만남의 장소 퐁 마리 (Pont Marie)역으로 이동했다.

 

오후 투어는 7시부터 시작이어서 맘편하게 근처로 가서 저녁 식사하기~

저녁식사 장소는 따로 조사하지 않고~ 역에서 가깝고 걷다가 눈에 보이는 괜찮은 레스토랑 들어가기~

루이 필립 카페 레스토랑이다!

 

11월이라 야외 테이블 부분이 실내처럼 꾸며져 있었다. 

영화 타이타닉이 생각나는 오래되어보이는 계단~

분위기 있는 실내 찍어보기~!

테이블이 독특하고 예쁘다.

야외 테이블이라그런지.. 우리쪽은 아니지만 갑자기 쥐가 쑥 지나가는 모습이 보여 깜놀~

파리에 쥐가 많다는 얘기는 들었어서 이해는됨... ㅎㅎㅎ;;;

정확한 메뉴명은 기억나지 않지만~ 오믈렛 비슷 한것과 스테이크를 함께 시켰다.

음식 맛도 좋고 가격도 괜찮았던 기억이 난다!

스테이크랑 감자가 너무 맛있었다.

외쿡(현지)에서 먹는 스테이크는 엄청 비싸지 않아도 참 맛있고낭 ㅋㅋㅋ

 

 

 

Le Louis Philippe · 66 Quai de l'Hôtel de ville, 75004 Paris, 프랑스

★★★★☆ · 프랑스 음식점

www.google.com

 

 

밥먹고 나와서 보이는 레스토랑 근처 동네 뷰~

참 아기자기하고 예쁘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