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Overseas Travel)/2023 11월 세부여행

[세부여행]4일차-세부공항 면세점 쇼핑, 필리핀 항공 기내식, 세부 쇼핑 리스트

by aileen20 2024. 2. 1.
반응형

 

 

[세부여행]4일차-트리쉐이드 마사지샵, 아얄라몰

마이리얼트립 굿바이 세부팩 이용하여 픽업차를 타고 마사지샵으로 먼저 이동~ 🚩퇴실 후, 호텔픽업 + 짐보관 + 아얄라몰 무료드랍 + 마사지90분 + 샤워 + 공항 인당 60,219 팩 세부 샹그릴라에서

20aileen.tistory.com

 

샹그릴라 리조트 타이즈 조식 - 오션윙 수영장 - 헬스장샤워시설 - 퇴실 - 트리쉐이드 마사지샵 - 아얄라몰 - 세부공항 면세점 쇼핑 - 필리핀항공 기내식 - 집으로

 

밤 12시반 비행기를 타기 위해 약 두시간 반전 공항 도착~

카메라는 캐리어에 넣지 말라고 적혀 있어 캐리어에 있던 카메라 기내 가방으로 옮김~

아마도 배터리때문인것 같은데.. 배터리는 없었지만..확실하게 모를때는 그냥 기내로 가지고 타기~

 

세부 공항은 깔끔하고 북적이지 않아 좋았다.

커피빈에 앉아서 커피한잔하기!

건너편 버거킹도 보인다~

게리스에서 먹은 음식이 너무 짜서 계속 목이 말라... 오자마자 생수 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하기!

울나라는 식당가면 바로 물을 주고 무의식적으로 마시다보니.. 아무생각이 없었는데

세부에서는 콜라를 사먹다보니...공항에 오니 목이 너무너무 말랐다.

 

아무 생각없이 먹던 물이 요렇게 귀한것일 수 있다니...

깨끗한 물을 쉽게 마실 수 있어서 우리나라 사람들이 피부가 좋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차한잔하고 세부 면세점 구경~

귀여운 캐릭터 상품들~

 

귀요미 비누들~

요 나무로 만든 기념품이 예뻐서 구매!

샹그릴라 리조트에서 본 니모가 생각나 니모모양 자석 구매!

페소가 남아... 사고 싶은건 딱히 없어 편의점에서 엄청나게 비싼 미국치토스도 구매...ㅋㅋㅋㅋㅋㅋ 아얄라몰 마트에서 더 샀어야 하는건데! ㅜㅜ

 

비행기 타자마자 조금 지나 나오는 기내식~

새벽식이네 ㅋㅋㅋㅋ

와인한잔 먹고 잘까라는 생각으로 화이트 와인도 주문!

같이 나온 모르는 콩이 맛있었다. 와사비 콩이었나...기억력이 점점 ㅜㅜ

집에와서 모아본 아얄라몰 마트 까까들~

망고/ 초코망고 7D꺼 참 맛난다. 조비스 바나나도 굳

코피코 커피도 당 떨어질때 좋음!

sponge가 젤 맛남! cal cheese, pillows 과자도 추천!

마트에서 미쿡 치토스나 더 사올걸 아쉬웠다....치즈맛이 진해서 맛있는 미쿡 치토스!

 

 

외쿡 다녀왔으니 국밥 먹으로 바로 고고~

반응형

댓글